으악 암걸려!

새로운 유머사이트

http://hq1.kr 한큐!

많은방문 부탁드려용 

 

제가 여친 생일 서운하게 챙긴건가요?

G 파니 0 7

99268D505AD494222F02E4


안녕하세요 저는 24남자고 26여친이 있습니다. 전 대학생이고 용돈 받는데 알바 그만둔 퇴직금이 있었어요.

그래도 어머니 생신이 여친 생일이랑 몇일 차이가 안나서 ㅠㅠ 많이 쓰지는 못하는 상황이었어요 ㅠ

여친과는 사실 작년에 헤어졌다 다시 만난 사이에요. 여친의 작년 생일에는 4만원정도하는 제이*스티나 귀걸이랑 조각케이크에 밥 사줬구요. 그러고 몇달 있다 헤어져서 제 생일에는 연인 사이가 아니었기 때문에 여친이 따로 알아본 수제버거집 가서 밥을 사줬었어요.

여친 말로는 그땐 돈도 없던 상황이었지만 너가 연인사이로 지내는건 껄끄러워했을 때라 선물은 따로 준비 안했던 거라구요...

 

그때 여친이 저한테 다시 사귀자고 계속 했었는데 제가 내키지 않아서 거절을 계속 햇엇어요...

그러다가 제가 여친이 다시 좋아져서 이번년도부터 다시 연애를 하게 되었고 다시 여친 생일이 되었습니다.

여친은 지금 수험생이에요. 여친한테 원래 손나은 레깅스 사주려고 했었는데 혼자 찾아보다 뭘 사줘야할지 도저히 몰라서 스킵하고 그냥 만나서 오프라인 매장 데려가서 사줄 생각이었습니다.

일단 여친한테 손편지 쓰고 밥 사주고 카페 데려가서 케이크 몰래 사와서 서프라이즈 할 계획이었어요.

 

여친이랑 만나서 일단 여친이 커플이미지사진 찍고 싶대서 커플 이미지 사진 찍었구 제가 돈 냈어요.

근데 여친이 저한테 선물은 없어? ㅋㅋ 하고 웃으면서 물어보길래 없다고 하니까 여친이 표정이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코인 노래방가서 서로 기분좀 풀려고 했는데 여친이 계속 기분 안좋아서 좀 풀죽어있고.. 저도 레깅스 사줄 생각으로 계속 있었는데 선물 없냐고 초치니까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저한테 자기가 낼테니 카페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카페를 갔고 여친이 커피를 샀습니다.

밥먹고 카페가서 케이크 서프라이즈 해주려 한건데 ..ㅠ 저도 속상해서 나 누나 생일선물 사주려고 했고 서프라이즈도 해주려고 했다고 그랬더니, 자기도 작년 제 생일에 못챙겨줘서 너한테 선물 바랄건 아니지만 사실 꽃한송이라도 들고 올줄 알았다며 시무룩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따 아디다스 매장 같이 가자고 하니까 레깅스 비싸지 않냐고 누나는 레깅스 불편하다고 아트박스가서 귀여운 인형이나 하나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서프라이즈 못하고 여친이 가고 싶다 했던 파스타집 데려가서 파스타를 사줬어요.

그리고 아트박스 갔는데 생각보다 인형들이 안예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여자친구가 나 독서대 없는데 독서대나 하나 사주라 그래서 누나한테 독서대 골라보고 링크 보내주면 사주겠다 했어요.. 여친은 만원정도 하는 독서대를 골랐구요..

그리구 모텔도 갔었는데 제가 모텔 2만원 독서대 만원 이미지 만사천원 밥값 24000원 정도 썼거든요..ㅠㅠ 그래도 7-8만원 쓴건데....

케이크 없는게 왠지 미안해서 여친한테 케이크 촛불 못불어서 어떻게 하냐니까 자기 케이크 안좋아한다고 돈아깝게 뭐하러 그러냐 그러더라구요.

그래놓고 중간중간 촛불도 못부네 이번 생일은~~ 이런식으로 촛불 어플이라도 불자 이러고.... 좀 서운해하더라구요...

그 뒤로도 왠지 서운해하는데 제가 생일을 너무 잘 못챙겨준건가요?..ㅠㅠ 제거 연애가 처음인지라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http://pann.nate.com/talk/341736076

995BF4435AD4937D2A6996

991C5F435AD4937E16A4C8

99A1BE435AD4937E34EDCA

뭐 상황따라 챙길수도 못챙길수도 있는거죠~ 생일선물 꼭 줘야하는 법이 있는것도 아니잖아요?

친구들과 재미를 공유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