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암걸려!

새로운 유머사이트

http://hq1.kr 한큐!

많은방문 부탁드려용 

 

육아공부 안했다고 아내가 타박하는데..

G 파니 0 18

9963AB465A808F461AEEF0


쓰기싫은데 직접 쓰고 욕 먹어보라고해서 씁니다.

아내가 출산한지 한달됐는데 제가 육아준비 하나도 안됐다고 오늘 욕을 너무 해서 지금 싸우고 있습니다.

조리원 2주있었고 장모님이 2주간 집에서 조리해주셨습니다.

조리원이 아빠엄마만 아기를 안아볼수있는 곳이고 장모님이 계셔서 불편하실까봐 초대를 못해서 제 부모님 한달넘도록 아기 안아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오셔서 하루 자고가신다고 했습니다. 아내 힘들까봐 점심 시켜먹고 저녁도 사와서 먹으려고 했습니다.

아침도 저희부모님은 빵이랑 커피드십니다.

아버지가 가부장적이셔서 설거지 아내가 하긴 했는데 앞접시 4개에 물컵 4개가 다였습니다.

그래도 미안해서 사과하고 어깨 주물러주고 아기 수유한다고 안방 같이 들어가서 좋게 이야기하는데 손목 시리다길래 파스 붙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때부터 육아준비 하나도 안되어있다고 공부하라고 하지않았냐고 화내고 해서 어머니가 잠깐 수유하는거 보러 들어오시다가 듣고 눈치없이 미안하다며 가셨습니다.

 

저도 남자라서 모르는게 더 많은데 공부 안한건 미안합니다. 솔직히 안했습니다. 하지만 네ㅇㅂ 육아글들 많이 읽었습니다.

제생각엔 아내가 자기 설거지 시켰고 저희 부모님 자고간다고 짜증나서 화풀이 하는거 같은데 자기는 그런게 절대 아니랍니다.

절대 아니라면서 가신다는데 아기 수유중이라고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모르면 이야기 해주면 되는거고 꼭 부모님 계신대서 화냈어야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장모님은 2주를 있다 가셨어도 제가 불편한 기색 한적도 없는데 아내가 이러는게 서운합니다. 파스 얘기랑 이말 했단거도 꼭 쓰랍니다.

다시 말하지만 공부 안한거 미안합니다. 그런데 지금 아내가 화내는게 진짜 육아공부 때문일거 같나요?

제 부모님이 아기 낳은지 한달만에 한번 안아보러 오신게 이리 화낼 일인가요?

 

+추가)

신랑은 자기 욕먹을줄은 알았대요. 입 댓발 나왔지만 이제사 자기 잘못인정하고 공부한다네요.

제가 시부모님 오신걸로 화낸건지 아닌건지는 중요한게 아니란걸 이제야 안것같아요.

시키면 잘하는 사람인데 애낳고나니 자긴 남자라 모른다를 입에 달고살아서 제가 폭발했네요.

연하남인데 말 잘만 놓고서는 고작 1살 연하면서 불리하면 누나가 가르쳐주면 됐잖아 하는데 오늘은 너무 화가나서 욕 먹어보라고 글쓰라했어요.

지워달랬지만 앞으로 아기 백일때까지 지켜보고 잘하면 지우고 못하면 친정부모님 보여줄거라고 못지운다했네요.

 

참고로 시부모님 조리원 2주동안 매일 아기 보고 가셨어요. 앞단지 사세요. 제가 8단지 시부모님 7단지.

저 근데 진짜 시부모님 오신걸로 화난게 아니고 설거지를 하기싫은게 아니라 조리때문에 안해야 한단걸 모르고 하기싫었지 미안해~ 이러면서 애교부려서 1차로 펑

임신, 수유기간에 파스 안된단것도 몰랐단거에서 2차로 펑.

애기가 얼굴빨개져가며 먹고있는데 목소리 높인건 신랑이라서 3차

가신거 전 알지도 못했어요. 빼꼼 보시고 바로 안방문 닫으셨는데 신랑이 따라나가더니 부모님 가셨다고 빨리 쫒아나가서 잡으라고 하더라구요.

수유 끝내고 옷갈아입고 부모님댁 간다했더니 그걸 못참고 수유 쿠션째로 일으켜서 잡아끌어서 4차로 터졌어요.

 

앞동이어도 오실수 있고 주무실수 있고 수유 보시고 싶으실수 있어요. 전 어른이 그러는건 이해해요. 이유야 어쨌든 내켰든 아니든 오시라고 해놓고 그렇게 나가게 하신건 잘못이라고도 생각해요. 그런데 신랑은 그러면 안되는거잖아요.

댓글 열개도 안됐을때부터 안보겠다고하는데 그래도 증거로 남겨둘게요.

애기때문에 쓰다말다해서 좀 횡설수설 할수 있어요. 이해부탁드려요. 댓글 감사합니다~


http://pann.nate.com/talk/340814979

99A01C3D5A808E4D19FB95

999A5F3D5A808E4E1A7363

999ADC3D5A808E4E18055F

ㅎㅎ 한번 따끔하게 잘 혼냈네요 !

친구들과 재미를 공유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