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암걸려!

새로운 유머사이트

http://hq1.kr 한큐!

많은방문 부탁드려용 

 

조현증 있는 여자의 스토커 짓

G 파니 0 64

 

99C10E405A596EA021FB18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하고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여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맞춤법, 띄어쓰기가 엉망일거 같아서 미리 양해구하겠습니다.

저는 평범한 올해 30대에 들어온 직장인입니다. 2016년 12월부터 어떤 여자의 미친 집착이 시작되었습니다. 인스* 및 페이스* 에서 미친듯이 여러계정으로 팔로우를 하는 여자가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대학시절 과선배의 전여친이였습니다. 과선배의 경우 저와 겹치는게 없으며 저는 학교다닐때도 연락처를 알지 못한 상태입니다.(안친함)

그런데 과 특성상 기계공학으로 여자가 심하게 없는 계열이였습니다. 그 당시 선배 카카오* 에는 저의 연락처가 있었고 그때 당시 여친이였던 이 여자가 저를 발견하고 전화로 욕설을 했습니다. (저장 안된 번호로 전화 왔음)

 

저도 성격이 그리 착한 성격은 아닌지라 누구냐고 따졌고, 그 선배의 여자친구라며 저와 바람을 폈다는 둥 이상한 소리를 하며 (선배가 호남형이 아님, 심지어 난 잘생긴 남자친구가 있었음) 계속 욕을 했었고, 중간에 선배가 전화를 뺏어 미안하다며 여러번 사과 후 전화를 끊었습니다.

통화를 끝낸 후 갑자기 억울함이 터져 선배에게 문자로 여자친구보고 사과하라해라. 안그러면 찾아가겠다고 했고, 선배는 미안하다며 다음에 사과하겠다고 했습니다.

 

그 후 선배는 그 여자와 헤어졌고, 그렇게 몇 년이 지난 16년도 12월부터 그여자는 저에게 엄청난 집착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엔 그냥 그러려니 넘기다가 도를 지나쳐 자신의 SNS에 제사진과 제이름을 거론하여 이상한 글을 썼으며, 제 예비신랑의 연락처를 알아내서 욕설을 퍼붓는 둥, 정작 저와의 통화는 피하며 제 예비신랑을 괴롭혔습니다.

결국 이대로 넘어가면 안되겠다 판단하여 경찰서를 찾아가서 욕설이 담긴 녹음파일, 근거없는 이야기와 제 얼굴을 게시한 글을 캡쳐하여 찾아갔으나, 사이버범죄에 속하지 않는다. 남의 사진을 올린것은 초상권 침해이나 변호사를 선임하라는 이야기를 들었고, 욕설이 담긴 녹음파일의 경우 여러개가 아니라 곤란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포기하라는 이야기를 듣고 그냥 이여자는 미친 여자구나 생각하에 그냥저냥 지내고 있는 상태에서, 어제 오늘 계속 제 이름을 거론하며, 제사진을 공유하여 자기 페이스*에 혼자 댓글 달며 대답을 하며 이상한 이야기를 하고 있으며, 제 인스타 친구들을 모조리 팔로우 하였습니다. (친구들은 이미 스토커의 존재를 알고 있어서 따로 연락이 왔음)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 사진은 가지고있으나 원게시자분께서 삭제를 원하시는것 같아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ㅡ 원본지킴이*) 이 사진은 저와 저희엄마가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인스*에서 공유하여 자신의 페이스*에 게시하였습니다. (현재 전 인스* 비공개계정으로 변경) 밑에 댓글은 무슨 뜻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이 사진은 본인 사진에 제이름을 올려서 제가 문자 했다는 식으로 게시하였습니다. (사진은 제가 아니며, 그 여자입니다. 제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제 인스타를 염탐하여 알게된것같습니다.)

밑에 사진은 제 이야기는 아니며, 평소 그사람의 화법..? 평소 SNS 게시를 할때 글을 저런식으로 쓴다는 걸 보여드리려고 올립니다.

이런 경우 무시가 답인가요..? 정말 미치고 팔짝 뛸 노릇입니다. 똑같이 정신병자처럼 대해야 하는건지.. 다른분들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흥분상태에서 쓰는 글이라 글이 이해가 안가실수도 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다들 이렇게 많이 걱정 해주실지 몰랐습니다. 우선 가린다고 가렸는데 찾으신 분들이 계셔서 깜짝 놀라서 사진은 지웠습니다. 같이 걱정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여자의 경우 저한테만 그러는게 아닌 본인이 사겼던 전남친들과 그지인, 그리고 전 직장동료들에게 저에게 한 방법을 똑같이 하는거 같습니다.

저처럼 당한 사람에게 연락을 했지만ㅠ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정말 잘 처리되면 그때 후기쓰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댓글들이 너무 정성스럽게 써주셔서 글을 삭제하지 못하겠습니다.ㅠㅠ 그래서 사진만 삭제했습니다.)


http://pann.nate.com/talk/340232042

99DE7E365A596D8B1B9B64

99CABE365A596D8B1DABF5

99F1A9365A596D8C189D8D

저런거 잡아넣으라고 정신병원이란게 있는건데 가족들은 뭐하나...

친구들과 재미를 공유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