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모음~!

"누드사진 보여줘" 노골적인 요구에 재치 넘치는 여성이 공개한 사진 5장

이슈 0 16
누드 사진을 보여달라는 무례한 요구에 재치만점으로 대응한 여성이 박수 갈채를 받고 있다.

지난 9일(이하 한국시각) 해외 사진 공유 커뮤니티 '이머저'(Imgur)에는 "누가 누드 사진 보내달라고 했을 때 대처하는 법"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문자 메시지 캡쳐 사진이 올라왔다.
 누드 사진 요구 2
문자 내용을 보면 알렉스(Alex)라는 남성이 "네 몸을 보고 싶다"며 "갖고 있는 사진을 보내달라"고 한다.

여성은 순간 당황했지만 뽀뽀를 날리는 이모티콘을 보내며 "어디 부위가 보고 싶나? 허벅지? 가슴?"이라고 받아쳤다.

남성이 "네가 가진 사진 아무거나"라고 답하자 여성은 다음과 같은 사진을 보냈다.

사진은 보기만 해도 욕구를 참기 힘들 정도로 매력적이다. 
 누드 사진 요구 3
노릇노릇 구워진 닭다리가 여성의 허벅지, 보기만 해도 건강함이 느껴지는 닭가슴살이 여성의 가슴이었다.

이 사진들과 함께 여성은 "내 몸매가 맘에 드냐"며 "난 널 위해 스트립쇼도 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리고는 소스 사진과 함께 "날 적셔달라"고까지 요구했다.
 누드 사진 요구 5
남성을 실컷 들었다 놓은 여성은 "그가 원하는 걸 줬을 뿐"이라는 말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통쾌하다", "재치 넘친다", "남자 반응이 궁금하다", "박수를 보낸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게시물은 12일 오후 6시(한국 시각)기준 43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친구들과 재미를 공유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