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모음~!

새로운 유머사이트

http://hq1.kr 한큐!

많은방문 부탁드려용 

 

100kg였던 이석훈을 64kg까지 살빼게 만든 선배의 충격적인 한마디 (영상)

이슈 0 7

그룹 SG워너비 이석훈(33)이 100kg에서 64kg으로 폭풍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영재발굴단'에서 김태균은 이석훈을 "타고난 노래 실력도 실력이지만 정말 그릿(Grit)한 분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릿'이란 자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를 끝까지 해내는 힘이자, 어려움과 역경이 있더라도 그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정진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이어 "가수가 되기 위해서 살을 엄청 많이 뺐대. 끈기 있게"라고 김태균은 덧붙였다.

이에 이석훈은 "한창 때는 100kg까지 나갔었다"고 고백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이석훈 다이어트ⓒ SBS '영재발굴단'

그는 "한 대학 선배님이 '노래는 잘하는 것 같은데 이래서 가수할 수 있겠냐?'라고 하셨다"고 전했다. 

이석훈 다이어트 2ⓒ SBS '영재발굴단'

그러면서 "그 말을 듣고 너무 충격을 받아서 64kg까지 뺐다"고 설명했다.

가수가 너무나 되고 싶었던 이석훈은 "가수할 수 있겠냐"는 말에 큰 충격을 받았던 것.

이후 굳은 결심으로 한 다이어트에 성공해 늘씬한 체형을 얻게 됐다.

또 이석훈은 500:1 경쟁률을 뚫고 SG워너비에 합류한 사연도 공개했다.

그는 10년 전 SG워너비의 새로운 멤버를 발굴하는 오디션에서 '살다가'를 완벽히 소화해 새 멤버로 발탁됐다.

이날 방송에서도 이석훈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살다가'를 열창해 박수를 받았다.

친구들과 재미를 공유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