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모음~!

새로운 유머사이트

http://hq1.kr 한큐!

많은방문 부탁드려용 

 

"20개나 잡히잖아!" 한국 놀러온 영국인들이 한국 지하철을 타자마자 입이 '떡' 벌어진 이유

이슈 0 2

친구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온 영국 친구들이 한국의 지하철 내 와이파이에 감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영국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하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날 영국 친구들은 인천 공항에서 안국역까지 가기 위해 지하철을 이용했다. 막힘 없이 지하철 티켓을 끊은 세 사람은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했다. 

지하철3ⓒ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지하철2ⓒ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그 중 가장 고령인 데이비드는 지하철을 타자마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데이비드는 “세상에 봐봐! 와이파이가 얼마나 많은지 봐! 20개 정도의 와이파이가 있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의 말에 친구들은 미소를 지었다.

지하철4ⓒ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지하철5ⓒ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를 본 영국 출신 제임스 후퍼는 “영국 지하철에서는 와이파이가 전혀 안 된다. (지하철을 타러) 내려가면 신호가 전혀 안 잡혀서 사람들이 핸드폰을 안 쳐다본다. 그래서 영국 사람들이 한국 오면 신기해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영국 친구들은 첫 식사로 불고기와 돌솥 비빔밥, 김치전을 먹고 전쟁기념관을 찾는 등 본격적인 한국 여행에 나섰다. 

친구들과 재미를 공유해보세요~

 

Comments